출처 : http://capogames.net/board/detailBoard.do?SEQ=433&KIND=BOARD_TIP&CUSTOMER=1

 

토벌시 금과 자원의 획득에는..

토벌 성공에 대한 기본 보상과 시간(랜덤 보상)에 대한 보상(고정 보상)이 있다..

기본 보상은 시간에 관계없이 오로지 병사수만 관계되고, 시간 보상은 시간과 병사수에 관계된다.

따라서 장타 1회보다는 단타로 나눌수록 기본 보상의 획득이 많아지므로 시간이 짧을수록 유리하다.

기본 보상은 병사수에 비례하므로 병사수를 줄이는 것보다는 최대병사로 토벌하는 것이 이득이 크다.

=========================================================================================

** 참고로 이 자료는 2~4시간 거리일때로 멀어질수록 이익률이 낮고 가까울수록 이익률이 높다. **

** 기병계는 이동 속도가 보병계보다 빠르므로 실질적인 획득량은 보병계보다 1.5배가량 높다 **

=========================================================================================

** 보병 평균 이익률 - [금 85.678] [식량 +2.569] [목재 +9.790] [석재 +21.91] [철 +5.834] **

** 노병 평균 이익률 - [금 89.506] [식량 -0.623] [목재 -1.867] [석재 +13.14] [철 -0.088] **

** 창병 평균 이익률 - [금 101.84] [식량 -0.348] [목재 -1.570] [석재 +3.080] [철 +4.710] **

** 극병 평균 이익률 - [금 111.18] [식량 -0.190] [목재 -0.009] [석재 +4.724] [철 +9.828] **

** 연노 평균 이익률 - [금 160.86] [식량 -0.958] [목재 -17.42] [석재 -11.77] [철 +15.35] **

** 기병 평균 이익률 - [금 109.49] [식량 -21.23] [목재 +12.49] [석재 +23.49] [철 +6.729] **

** 기궁 평균 이익률 - [금 203.57] [식량 -19.98] [목재 -16.95] [석재 +23.30] [철 -11.29] **

** 철기 평균 이익률 - [금 209.52] [식량 -20.88] [목재 +7.498] [석재 +22.46] [철 -39.44] **

=========================================================================================

** 이익률 계산법.. [해당 이익률 * 토벌 병사수 * 소요시간(분) / 10000] **

=========================================================================================

1. 위 이익률표와는 별개로 병사수가 많을수록 분당 획득량이 늘어난다. (비율과 양의 차이)

2. 빠른 시간에 많은 자원을 모으려면 이득율이 높은 병종을 최대병력으로 최단거리에 운용한다.

3. 토벌시 획득하는 경험치는 각 병종의 모병금에 거의 비례한다. (공성무기는 확인 못함.)

=========================================================================================

장수의 빠른 레벨업을 원한다면 초반에는 기마궁병으로, 15 레벨부터 철기병으로 다니면 된다..

=========================================================================================

안정적인 DNS서비스 DNSEver DNS server, DNS service
Posted by 키르히아이스
,